다뷰인디 다운로드 하는 법 본문

카테고리 없음

다뷰인디 다운로드 하는 법

아핫아핫 2019. 4. 16. 11:31

다뷰인디 프로그램 다운로드 하는 법입니다. 다뷰인디는 한국의 휴먼 토크 주식회사가 개발한 '통합 뷰어 프로그램' 이에요. 한글이나 오피스, PDF 등 이미지를 볼 수 있는 뷰어 프로그램이에요.  통합 프로 그램 중 많은 사람들이 찾고있고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다뷰인디 다운도르 하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검색사이트에서 '다뷰인디'라고 검색해 볼게요.

 

그럼 이렇게 소프트웨어 정보에 다뷰인디를 다운로드 할 수 있네요. 다뷰인디를 검색했을 때 소프트웨어 정보는 아래에 있어요. 마우스로 아래로 이동해 소프트웨어 정보를 찾아 위에 사진 속 다뷰인디를 눌러 주세요.

 

다뷰인디를 다운받을 수 있는 사이트로 이동되요. 왼쪽에는 다뷰인디 소개와 오른쪽에는 무료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게 해 놓았어요. 제가 표시해 놓은 무료 다운로드를 눌러 설치해 보도록 할게요.

 

 

원하는 곳에 저장하기를 누르고 다운로드를 실행시켜 주세요. 문서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 다운로드 시 시간이 조금 걸리네요.

 

 

설치 시 처음 나오는 창이에요. 다뷰인디 설치마법사에 오신것을 환영하며 설치할 것 이라고 알리는 글이에요. '다음'버튼을 눌러주세요.

 

 

설치를 할 때 동의해야하는 부분들이 나와요. 읽어보셔도 되고 읽지 않으실 분들은 '동의함'을 바로 눌러주시면 다운이 되요.

 

 

다뷰인디 다운로드가 완료되었어요. '다음'버튼을 한번 더 누르시면 다뷰인디 프로그램이 열려요.

 

 

짜잔~ 다뷰인디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목적에 맞게 파일을 불러와 작업하시면 되요.

 

지금까지 다뷰인디 다운로드 하는 법을 알아보았어요. 검색사이트에 무료다운으로 바로 갈 수 있게 되어 있어서 다운로드하기 쉽네요. 다뷰인디 이용자분들~! 편히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