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지의 히어로 게임하기 가즈아 본문

카테고리 없음

의지의 히어로 게임하기 가즈아

아핫아핫 2019. 4. 12. 23:59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게임은 의지의 히어로입니다. 이 게임은 미스터점프, 푸쉬스시 등으로 유명한 ZPLAY에서 제작한 아케이드 게임입니다. 주인공인 귀여운 기사가 창을 던지며 적을 무찌르며 공주님을 구출해내는 다소 진부한(?) 스토리의 게임이지만, 의외로 엄청난 박진감을 선사하며 엄청난 인기를 누렸던 그런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설치수가 1천만을 가뿐히 넘었을 정도로 종전의 히트를 친 게임입니다. BJ밍모를 비롯하여 유튜브의 유명한 BJ들이 너도나도 이 게임을 중계하면서 인기몰이에 한몫 했습니다.

 

 

의지의 히어로 게임하기는 모바일 전용입니다. 안드로이드 애플 모두 플레이가 가능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의지의 히어로"로 검색하면 쉽게 찾아 게임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7세 이상부터 플레이 가능합니다.

 

 

의지의 히어로는 무료게임입니다. 게임설치 및 플레이는 무료인데, 다만 좋은 캐릭터나 무기 같은 경우에는 유료로 판매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는 반유료 게임이라 해야할 것 같습니다. 이게 의외로 중독성이 높은 게임이라 플레이를 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예상보다 큰 금액의 현질을 하게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들은 항상 유의하면서 플레이하면 좋을 것 같네요.

 

 

종합적으로 이 게임은 참 잘만들어진 게임인 것 같습니다. 요즘 나온 2D 아케이드 게임중에서 이정도로 박진감을 잘 구현해 낸 게임이 또 있을까 싶습니다. 이게 모바일 전용 게임인데, 하다보면 스코어나 스테이지 클리어 등에 욕심이 생기기도 합니다.

 

 

그럴때는 녹스나 블루스택 등과 같은 에뮬을 통해 PC로 플레이해 보시길 바랍니다. 보다 정교한 컨트롤이 가능해지기 때문에 조금 더 높은 스코어를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