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디렉터 12 무료 다운로드 본문

카테고리 없음

파워디렉터 12 무료 다운로드

아핫아핫 2019. 4. 16. 11:01

파워디렉터 12 무료 다운로드 입니다. 사이버링크가 개발한 파워디렉터는 영상을 편집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 인데요, 파워디렉터 안에서 잘라내기, 병합, 겹치기 및 다양한 효과를 넣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예요. 또 H.265 비디오와 360도 동영상과 같은 새로운 포맷도 지원해서 좋은 것 같아요. 파워디렉터가 원활하게 운영되기 위해서는 윈도우 7부터 윈도우 10까지의 운영체제에서 실행이 된답니다.

 

사이버링크에서 파워디렉터 12를 무료로 배포하는 행사가 있었어요. 파워디렉터 12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이 있었는데 그 분들에게는 하늘에서 떨어진 선물 같았어요. 그럼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우선 이름과 이메일만 적으면 되요. 자신의 이름과 이메일을 적어주신 후 다운로드 해 주세요.  다운로드가 이루어지면 cyberlink_power ...... 파일이 다운되었습니다 라고 나올거예요. 실행해 보세요.

 

 

파워디렉터 12가 다운될 때 조금 시간이 걸리네요. 조금만 참고 기다리시면 완료문구와 함께 지금 설치하겠습니까? 라고 물어볼거예요. 그럼 예~! 라고 누르면 되요.

 

그럼 이렇게 설치가 되고 있을거예요.  중간에 사용자계약서에 많은 글들과 함께 동의하겠습니까가 나오면 예~!!를 눌러주세요. 그 뒤에는 저장폴더가 나올거예요. 원하는 폴더에 지정한 후 다음 버튼을 누르면 다시 설치가 되요.

 

자 그럼~!! 파워디렉터 12가 무료로 설치되었어요. 하지만 끝난게 아니예요. 시리얼 번호를 입력해야하는데 시리얼 번호는 맨 위에 사진을 보시면 나와있어요. 거기에 나온 시리얼 번호를 넣을거예요.

 

시리얼 번호 VR4HU-RNL83-TANAD-WKP9U-SGJ9H-9ZMJ2 예요. 각 칸에 맞게 입력해주세요.

 

그럼 다 끝났답니다. 짜잔~! 파워디렉터 12를 무료로 다운로드 했어요.

 

최대 사이버링크사의 동영상편집기 다운로드 어렵지 않죠? 요즘에는 파워디렉터 17도 무료로 다운을 진행중이니 함께 사용해 보시고 자신의 컴퓨터에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해 집에서도 동영상 편집을 쉽고 편하게 원활하게 하시면 된답니다^^